인기 급상승 중인 여성 가수들의 노래 추천 리스트!

서론

현재 여성 가수들의 노래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 중 인기 급상승 중인 여성 가수들의 노래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힙합, 발라드,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들려드리며 여성 가수들의 작품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다양한 장르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노래를 찾아보세요!

 

인기 급상승 중인 여성 가수들의 노래 추천 리스트!
-별빛소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본론

1. 아이유

오늘은 여성 가수들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노래 리스트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앞서 말한 대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여성 가수들의 노래를 통해 감성을 더하고 즐길 수 있는 순간을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우선 먼저 추천해드릴 곡은 아이유의 ‘삐삐’ 입니다. 아이유의 감성 넘치는 보컬과 자신의 매력을 가득 담은 멜로디가 어울리는 곡으로, 이 곡을 들어보면 모든 감정이 어느새 감동으로 바뀌게 됩니다. 또한 이 곡이 발표 된 곳인 아이유의 정규 4집 ‘Palette’에도 다양한 곡들이 들어가 있어, 그 곡들도 함께 추천합니다.

 

2. 레드벨벳

레드벨벳은 여성 가수들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그룹으로 최근 K-POP을 이끌어가고 있는 그룹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레드벨벳의 노래를 추천합니다. 그룹의 대표곡인 ‘빨간 맛’은 재밌고 열기 넘치는 멜로디와 댄스가 귀를 사로잡아 즐길 수 있는 인기곡입니다. 또 ‘Russian Roulette’는 다채로운 팝과 EDM의 소재를 다루는 신나는 노래이고, ‘Bad Boy’는 다양한 장르들을 보여주는 진보적인 노래입니다. 레드벨벳은 새로운 음악 장르를 계속 창조하며, 다양한 연주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레드벨벳의 인기곡들을 들어보면 당신의 하루는 더욱 활기차게 변할 것입니다.

 

3. 여자친구

요즘 여성 가수들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여자친구는 가수로 국민 가수인 노래가 매력적이고 메시지가 좋은 노래가 많습니다. 그런데 여자친구가 부르는 노래는 특히 여성이 다양한 상황에서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멜로디가 선명하고 상큼해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때 노래부르기에 좋습니다. 여자친구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상쾌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4. 트와이스

트와이스는 전세계적으로 인기 짱인 걸그룹으로, 각 멤버의 개성적인 매력과 공연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년도 트와이스의 인기가 더할 수 없이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열풍을 몰고 있는 트와이스의 노래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1. ‘Cheer Up’

2. ‘Likey’

3. ‘TT’

4. ‘Signal’

5. ‘What is Love?’

6. ‘Fancy’

7. ‘Knock Knock’

8. ‘Dance the Night Away’

9. ‘Heart Shaker’

10. ‘Yes or Yes’

 

5. 소녀시대

소녀시대는 한국 여성 가수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그룹 중 하나로, 여성 아이돌 그룹의 대명사가 되고 있습니다. 2006년 데뷔 후 기업 CF, OST, 그리고 다양한 음악 활동 등으로 음악 계를 위아래 하고 있는 그룹 입니다. 총 9개 곡으로 구성된 소녀시대의 최근 미니 앨범 ‘Lion Heart’에는 ‘Party’, ‘Lion Heart’, ‘You Think’, ‘Check’ 등 다양한 곡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인기 노래를 추천한다면 반드시 ‘Gee’는 빠질 수 없겠죠? 그리고 또한 ‘Oh!’, ‘Run Devil Run’, ‘Hoot’ 등 곡들도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소녀시대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소녀시대의 노래를 즐겨보세요!

 

인기 급상승 중인 여성 가수들의 노래 추천 리스트!
2-별빛소리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결론

1. 지금 인기 급상승 중인 여성 가수들의 노래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흥미로운 음악을 찾고 계실 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가수들의 음악들은 스타일로 매우 다양합니다.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스타일로 노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이번에 소개할 가수는 마마무, 소녀시대, 레드벨벳, 여자친구, 다이아, 러블리즈, 블랙핑크, 아이유 입니다.

3. 마마무의 ‘HIP’, ‘고고보이즈’, ‘너나 해’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들로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소녀시대의 ‘Holiday’, ‘All Night’, ‘I Got A Boy’는 멜로디가 밝고 신나는 곡들로 댄스 음악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줍니다.

5. 레드벨벳의 ‘Red Flavor’, ‘RBB’, ‘Power Up’는 여성 가수들의 강렬한 매력이 담긴 곡들로 감각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여자친구의 ‘Time For The Moon Night’, ‘Rough’, ‘Navillera’는 담백한 멜로디와 신비한 느낌의 곡들로 여러분들의 귀를 사로잡습니다.

7. 다이아의 ‘Wanna Be’, ‘Good Night’, ‘MIDNIGHT’는 젊은 여성들의 실험적인 매력과 감각적인 멜로디가 들려오는 곡들입니다.

8. 러블리즈의 ‘HeeHeeHee’, ‘First Love’는 흥겨운 멜로디로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9. 블랙핑크의 ‘Boombayah’, ‘Ddu Du Ddu Du’, ‘Kill This Love’는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들입니다.

10. 아이유의 ‘삐삐’, ‘BBIBBI’, ‘Love Poem’은 느낌이 좋고 멜로디가 담백한 곡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여성 가수들의 노래들은 멜로디가 짙고 잊지 못할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랑과 호응을 받고 있는 곡들이라 들으면서 여러분들의 감정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다양한 노래들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완) (나이순) 대한민국 역대 노래잘하는 여자가수 TOP29

(완) (나이순) 대한민국 역대 노래잘하는 여자가수 TOP29